(사)관광서비스산업연구원, 창립 포럼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4/24 [15:47]

(사)관광서비스산업연구원, 창립 포럼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7/04/24 [15:47]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사)관광서비스산업연구원(원장 인천대 김준우 교수)은 25일(화) 오후 2시 30분부터 5시까지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교수회관(2호관 3층) 회의실에서 “영종 복합리조트 개장과 인천의 미래”를 주제로 창립 포럼을 개최한다.

 

포럼은 조동암 인천시 정무경제부시장 및 조동성 인천대 총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복합리조트 국내외 동향과 한국의 위상 및 대응 전략(류광훈 박사, 한국관광문화연구원 책임연구원) ▲싱가폴 및 제주도 복합리조트 (카지노)의 교훈과 영종 복합리조트의 방향(서원석 경희대 교수) ▲영종 복합리조트의 성공 요건(정치오 관동대 교수, 호텔 엠버서더 고문) 등 3건의 주제 발표와 패널 및 플로어 토론으로 진행된다.

 

포럼을 준비한 김준우 원장은 “인천의 관광 관련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아울러 국내외의 복합리조트 현황 및 인천의 바람직한 정책과 함께 미래 전략을 살펴보는 기회를 갖고자 한다”며, “우리가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매우 중요한 시사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인사/알림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