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산학협력 협약 체결

이영노 | 기사입력 2013/06/11 [14:06]

원광대-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산학협력 협약 체결

이영노 | 입력 : 2013/06/11 [14:06]

이호섭(중좌)부총장겸 산학단장, 박광진(중우)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     © 이영노
[익산/이영노 기자]
원광대학교(총장 정세현)와 (재)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박광진)이 기술 및 인력교류를 비롯한 유기적 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11일 원광대는 이호섭 원광대 의생명부총장 겸 산학협력단장과 박광진 원장을 비롯해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원광대 회의실에서 10일 협약식을 가졌다는 것.

이날 양 기관은 공동연구 ․ 개발을 통한 사업 혁신과 발전도모 및 연계체제를 확립하고, 창업 활성화를 위해 교류 네트워크를 구축하기로 했다.

또한 인적 교류 활성화를 비롯해 창업교육 및 지원프로그램의 공동 개발 및 협력, 교육 및 기술개발을 위한 각종 정보 및 자료 교환 등으로 양 기관의 공동사업을 발굴하고, 경영 ․ 기술자문을 통한 상호발전을 도모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지역의 정보통신 및 영상산업 진흥을 위해 인프라 구축 등 산업기반을 조성하고, 효율적 관리운영을 통해 IT·CT 등 관련 산업의 육성 및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원광대,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영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