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일산 킨텍스 2022 전라북도 귀농귀촌 상담홍보전 참가

귀농 귀촌하기 좋은 진안군 알리기

이영노 | 기사입력 2022/08/18 [10:42]

진안군, 일산 킨텍스 2022 전라북도 귀농귀촌 상담홍보전 참가

귀농 귀촌하기 좋은 진안군 알리기

이영노 | 입력 : 2022/08/18 [10:42]

▲ 진안군귀농귀촌종합지원센터 귀농 귀촌하기 좋은 진안군 알리기 행사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진안군귀농귀촌종합지원센터가 오는 19일~2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2 전라북도 귀농귀촌 상담홍보전」(이하 전북 상담홍보전)에 진안군을 대표해 참가한다.

 

전라북도가 주최하고 전라북도농어촌종합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전북 상담홍보전은 ‘신바람 귀농귀촌, 전라북도와 함께’라는 주제로 귀농·귀촌에 관심이 있는 예비 귀농·귀촌인의 접근성을 높이고자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담을 병행해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북 상담홍보전’은 전라북도 13개 시·군을 권역별 특색에 따라 ‘산’, ‘바다’, ‘들’로 나눴으며, 이 중 진안군은 ‘호남의 지붕’이라고도 불리는 진안고원이 위치한 만큼 남원시, 무주군, 장수군과 함께 ‘산’ 권역에 속하게 되었다.

 

진안군귀농귀촌종합지원센터는 전문상담 멘토의 1대1 맞춤형 상담과 함께 농지와 주거 정보 및 귀농·귀촌 전반에 관한 보다 실질적인 정보 제공과 함께 심층 상담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 일산 킨텍스 2022 전라북도 귀농귀촌 상담홍보전 참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