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군산대학교-전라북도 군산의료원 업무협약 체결

지역사회 발전과 교직원 및 학생의 건강관리에 최선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목적

이영노 | 기사입력 2023/06/02 [16:33]

국립군산대학교-전라북도 군산의료원 업무협약 체결

지역사회 발전과 교직원 및 학생의 건강관리에 최선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목적

이영노 | 입력 : 2023/06/02 [16:33]

▲ 군산대-군산의료원 협약 체결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국립군산대학교(총장 이장호)와 전라북도 군산의료원(원장 조준필)은 2일 오후 대학 본부 4층 제1소회의실에서 상호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발전과 교직원 및 학생의 건강관리에 최선의 의료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한다.

 

구체적인 협약 내용은 지역사회 인재 양성을 위해 상호 협력, 교육 질 향상과 연구의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 지역사회 취업 활성 및 건강 수준 향상을 위해 각종 교육프로그램의 연계 및 지원을 위한 다양한 교류와 협력 등이다.

 

특히 국립군산대 재학생과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군산의료원 외래 및 입원 진료 시 비급여 진료비 20% 감면, 종합검진(10종) 30% 감면, 장례식장 이용 시 장례비 본인부담액의 10% 감면 등의 할인 혜택을 주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국립군산대학교 이장호 총장, 고석인 입학처장, 장민석 산학협력단장, 설남오 군산강소특구육성사업단 본부장과 조준필 전라북도 군산의료원장, 강만식 관리부장, 김순이 간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장호 총장은 “양 기관의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의 의료서비스 향상과 인재 양성 부분에서 새로운 모델을 만들자”라며 “앞으로 군산의료원과 함께 학생 실습과 학술적 교류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조준필 원장은 “지역사회 인재 양성과 학생들의 건강 수준 향상에 목적으로 갖고 새롭게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국립군산대학교가 지향하는 가치들을 군산의료원과 도움을 주고받으며 지역 주민의 건강 향상에 기여할 기회를 만들어 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립군산대학교-전라북도 군산의료원 업무협약 체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