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주소찾아(APP)"을 이용한 도로명주소 홍보 이벤트 실시

- 우리집 도로명주소도 알고, 선물도 받고 -

이승재 | 기사입력 2012/10/22 [14:09]

인천 부평구, "주소찾아(APP)"을 이용한 도로명주소 홍보 이벤트 실시

- 우리집 도로명주소도 알고, 선물도 받고 -

이승재 | 입력 : 2012/10/22 [14:09]
[오늘뉴스=이승재 기자] 인천 부평구(구청장 홍미영)는 도로명주소 이용 활성화를 위해 스마트폰 앱인 ‘주소찾아’를 이용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들이 스마트폰용 앱 ‘주소찾아’를 이용해 우리집 건물 번호판를 촬영, 전송(juso1@korea.kr)하면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생활에 유용한 선물을 주는 행사이다.

행사기간과 응모방법, 경품 등 자세한 사항은 도로명주소 안내홈페이지와 행정안전부, 부평구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14일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도로명주소 안내홈페이지(juso.go.kr)와 개인별 이메일로 통보된다.
 
부평구 관계자는 “2014년 도로명주소 본격 사용에 대비, 우리집 도로명주소를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이미 앱을 다운받아 사용하고 있는 경우는 반드시 최신 프로그램으로 업데이트해야 원활한 응모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 도로명주소 이벤트 개요 】

 

 

 

 ‣ 언  제 : 10월 19일부터 11월 11일까지(3주간)

 ‣ 누  가 : 전 국민

 ‣ 어떻게 : “주소찾아(APP)"을 이용(다운받아)하여 자기 집 건물번호를 찍어 메일(juso1@korea.kr) 전송

    ※ 아이폰을 사용하는 경우 즐겨찾기에 반드시 등록한 후 응모해야 함

 ‣선물은 : 1위(1명, 아이패드), 2위(5명, 차량용 블랙박스), 3위(50명, 온누리 상품권)

 ‣누구에게 : 11월 14일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하여 우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