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인천시당, 2016년 신년인사회 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6/01/05 [17:45]

새누리당 인천시당, 2016년 신년인사회 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16/01/05 [17:45]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새누리당 인천시당은 오늘(5일) 인천시당에서 2016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안상수 시당위원장을 비롯한 유정복 인천시장, 홍일표 ․ 윤상현 ․ 이학재 ․ 민현주 국회의원, 심정구 ․ 조진형 ․ 이강희 ․ 민봉기 ․ 하근수 ․ 정해영 ․ 서정식 ․ 장경동 상임고문과 조전혁 ․ 정유섭 ․ 김연광 ․ 조갑진 당협위원장 그리고 당 소속 군수 ․ 구청장과 지방의원, 시당 당직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안상수 시당위원장은 새해 덕담과 함께 올해 총선을 맞아 “대한민국이 성공해야 국민이 행복하고 인천시민이 행복할 수 있다. 인천의 발전과 행복을 위해 이번 총선에서 새누리당 후보가 전원 당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유정복 인천시장은 “새로운 성장 기반을 찾아 재정과 각종 현안 등에 상당한 안정을 찾았고, 부채를 줄이는 전환점을 만들었다. 또한 올해 사상 최대의 국비예산을 확보하는 등 인천은 앞으로 부채 인천이 아니라 부자 인천으로 거듭 날 것”이라며 인천의 밝은 미래를 약속했다.

 

홍일표 국회의원은 “이번 총선에서 더욱 겸손하고 낮은 자세로 임할 것이며, 당원들이 단결해 총선에 승리하고 박근혜 정부의 성공과 인천시의 성공을 뒷받침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국회 정계특위 간사를 맡고 있는 이학재 의원은 “인천지역 선거구에 다소 변화가 생기겠지만 예비후보들은 기존과 같이 열심히 선거운동을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하고, “올 한해 시민과 당원동지 모두 승리의 한해 되길 기원한다.”고 인사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