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소통행정으로 군민이 중심되는 행복장수 건설 박차

26일까지 2016년 군정 주민설명회 운영

이한국 | 기사입력 2016/02/23 [15:56]

장수군, 소통행정으로 군민이 중심되는 행복장수 건설 박차

26일까지 2016년 군정 주민설명회 운영

이한국 | 입력 : 2016/02/23 [15:56]

[오늘뉴스=이한국 기자] 장수군은 2016 새해를 맞아 23일 천천면을 시작으로 26일까지 군민과 소통하는 열린행정 구현을 위한 2016년 군정 주민설명회를 운영한다.23일 최용득 장수군수는 천천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오재만 군의회의장, 군의원, 관내 기관단체장, 이장 등 지역주민들과 간담회를 했다.

 

또한 주민설명회에 앞서 천천면 경로당을 방문해 지역 어른들의 고견을 청취하고 장수군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최용득 군수는 주민설명회를 통해, 올해도 군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군민이 중심되는 행복한 장수 건설을 위해 열린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 군수는 연초방문 기간 군민과의 대화를 통해 소통하고 열린 행정으로 현장 속에서 군민의 정책수요를 공감하고 생활현장 애로를 청취하고,소득사업장과 생산자 조직, ·면 현안 사업장을 방문해 현장의 생생한 경청, 그리고 그 지역 특성에 맞는 발전방향에 대한 건의 등을 수렴, 검토하여 군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꾀할 계획이다

 

장수군은 올 한해 6차 산업 활성화 및 지원센터 운영, 대표관광지 육성, 1시군1생태관광지 조성, 장계농어촌임대주택 건립 등 지속가능한 농업기반 조성과 고른 지역개발을 통해 군민의 행복을 도모하고 지역사회에 활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다.

 

한편 군정 주민설명회는 24일 산서면(오전)번암면(오후), 25일 장계면계남면(오후), 26일 계북면(오전)장수읍(오후)에서 실시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