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3일, 아름다운만남 KBS 이동봉사

이한국 | 기사입력 2016/06/03 [16:42]

정읍시 3일, 아름다운만남 KBS 이동봉사

이한국 | 입력 : 2016/06/03 [16:42]

[오늘뉴스=이한국 기자] 3일 정읍시민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만남 전주 KBS 이동봉사'가 고부면 고부초등학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KBS 전주방송 총국 주관, 면과 유관기관 합동으로 마련된 이날 봉사활동에서는 다채로운 봉사활동이 실시됐다.

봉사활동에는 전북대학교병원과 우석대학교 한방병원, 전주비전대학교, 전주 평화 미주치과,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라북도 적십자사가 참여했다.전북대학교 병원에서 내과, 안과, 신경과 진료와 우석대학교 한방병원에서 침치료와 뜸치료, 부항, 사혈, 한약처방 등을 했다.

 

또 평화미주치과에서 치과진료 봉사로 어르신의 치아건강을 챙겼고, 한국건강관리협회 전북지부에서는 동맥경화검사, 모세혈관검사 등을 무료 진료 및 처방도 실시했다. 이밖에도 전주비전대학교에서 피부 관리와 이·미용, 장수사진 촬영의 봉사활동을 펼쳤고, 대한 적십자사에서 무료 점심을 제공했다.

 

김생기시장은 따뜻한 사랑 나눔 실천이 지역사회를 더욱 아름답게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된다.”공영방송 KB에서 정읍시민들을 위해 이동봉사활동을 운영, 지역주민들이 좋은 혜택을 받게 돼 고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봉사단체 및 유관기관과 연계 서비스를 강화해서 재능 나눔으로 주민들의 화합을 꾀하고 더불어 잘사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