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2016년 대학생 여름방학 인턴 40명 모집!

오는 13일까지 신청, 교통현장업무와 행정사무업무 구분 모집

이한국 | 기사입력 2016/06/08 [11:54]

담양군, 2016년 대학생 여름방학 인턴 40명 모집!

오는 13일까지 신청, 교통현장업무와 행정사무업무 구분 모집

이한국 | 입력 : 2016/06/08 [11:54]

[오늘뉴스=이한국 기자] 담양군은 대학생 스스로가 경제적 자립을 경험하고 실무지식 습득을 통한 취업 경쟁력을 향상해 나갈 수 있도록 여름방학 동안 근무할 대학생 인턴을 모집한다.

 

군에 따르면 이번 대학생 인턴모집은 교통현장업무와 행정사무업무 지원자를 구분해 모집하며교통현장 업무 지원자에게는 임금 등의 인센티브를 부여할 계획이다.

 

공고일 현재 담양군에 주소를 둔18세 이상 29세 이하의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인턴 참여 희망자는 오는 13일까지 담양군청 홈페이지에서 응시원서를 다운받아지역경제과에 직접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본인이 직접 방문하기 어려울 경우 대리접수도 가능하다.

 

군은 공정한 선발을 위해 학력, 자격증, 어학점수 등 객관적 지표에 따라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40명을 선발할 계획이며, 최종합격자는 오는 24일 담양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인턴들은 74일부터 821일까지 7주 동안 군청 실과단소, 읍면사무소 및 공공기관에서 근무할 예정으로, 근무기간 및 시간은 부서의 사정에 따라 탄력적으로 변경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공공행정 분야 실무지식 습득 및 대민행정 체험 등 다양한 군정 업무 경험을 통해 사회생활을 미리 경험하고, 취업을 대비해 부족한 부분과 적성 등을 파악해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취업의 밑바탕이 될 인턴사업에 지역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