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보건소, 영양플러스사업 신규대상자 모집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6/09/29 [12:37]

계양구 보건소, 영양플러스사업 신규대상자 모집

오늘뉴스 | 입력 : 2016/09/29 [12:37]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 보건소는 오는 10월 4일부터 7일까지 영양플러스 신규대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양플러스사업은 영양상 위험이 큰 임산부와 영유아의 건강유지에 필요한 필수 보충식품 및 영양교육을 제공해 임산부와 영유아의 영양 문제를 해결하고 평생 건강유지에 도움을 주는 사업이다.

 

신청대상은 계양구에 거주하는 영유아(66개월 미만), 임산부, 출산·수유부로 빈혈, 저체중, 성장부진, 영양섭취상태 불량 중 한 가지 이상의 영양 위험요인을 가지고 있으면서 소득수준은 가구 규모별 기준 중위소득의 80% 미만인 가정이어야 한다.

 

대상자로 선정되면 오는 11월부터 6가지 패키지별 보충 식품인 조제분유, 쌀, 현미, 감자, 달걀, 당근, 우유, 콩, 김, 미역, 닭가슴살 통조림, 오렌지 주스 등을 지원받는다.

 

이와 함께 대상자별 다양한 영양교육 및 정기적인 영양평가 등 영양섭취상태 개선과 건강증진을 위한 서비스도 받게 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주민등록등본, 건강보험증,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산모수첩 등을 갖춰 계양구보건소 2층 영양플러스실(☎032-430-7887~8)로 방문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