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유근주 부군수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특화품목 비닐하우스 단지 등 소득사업장과, 골프연습장 등 건설공사장 등 추진상황 점검

이영노 | 기사입력 2017/04/07 [10:28]

진안군, 유근주 부군수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특화품목 비닐하우스 단지 등 소득사업장과, 골프연습장 등 건설공사장 등 추진상황 점검

이영노 | 입력 : 2017/04/07 [10:28]
▲ 유근주 진안부군수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유근주 진안 부군수가 클린하우스를 비롯한 지역 내 주요 현안 사업장을 방문해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현장의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유 부군수는 6~7일 현장점검은 특화품목 비닐하우스 단지 등 소득사업장과, 골프연습장 등 건설공사장, 그 밖에 군민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10여개의 주요사업장을 대상이다.

 

▲ 현장방문 지도점검 모습     © 이영노

 

유근주 부군수와 주요 사업별 실과소장, 담당 및 담당자들이 참석하여 애로 및 건의사항을 확인하며 문제 해결방안을 강구함은 물론 앞으로의 추진계획에 대해 논의 하였다.

 

유근주 부군수는 “모든 행정은 군민의 입장에서 생각해야 한다” 면서 “군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대 군민 공감대를 형성하고, 현장의 문제점을 사전에 파악함과 동시에 점검한 내용을 토대로 문제점 분석과 해결방안 모색을 통해 사업이 조기에 추진될 수 있도록 하라”고 주문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