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홍보대사 전원주, 연천 농특산물 큰 장터에서 깜짝 경매 이벤트 진행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10/21 [11:46]

연천 홍보대사 전원주, 연천 농특산물 큰 장터에서 깜짝 경매 이벤트 진행

오늘뉴스 | 입력 : 2017/10/21 [11:46]

 

▲ 연천군 홍보대사인 탤런트 전원주씨가 연천 농특산물 큰 장터에 참석해 깜짝경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 홍보대사 전원주 씨가  20일 농특산물 깜짝 경매 이벤트를 진행했다.


전원주 씨는 이벤트 진행에 앞서 관람객의 관심을 집중하기 위해 「안국역에서」를 부르며 특유의 유쾌함을 선사하여 관람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고 인삼, 인삼가공품, 연천 청정한우 등을 경매를 통해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했다.


좋은 흙, 맑은 물이 만나 키운 최고품질의 청정 연천 농특산물과 넉넉한 인심이 만난 연천 농특산물 큰 장터에서는 농특산물 판매뿐만 아니라 다양한 퍼포먼스 공연과 이벤트 등 신명나는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또한, 국화와 함께하는 호박세상에서 아름다운 국화분재 작품과 다양하고 신기하게 생긴 호박도 구경할 수 있는 행사로서 연천군은 10월 20일부터 22일까지 연천 전곡리 유적에서 농특산물 큰 장터를 개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