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문철상 회장. 한창범 대표이사...자랑스런 군산대인 상

신협의 CEO로서 탁월한 경영능력과 군산의 대표 조선소로 성장 공로

이영노 | 기사입력 2018/02/21 [08:58]

군산대, 문철상 회장. 한창범 대표이사...자랑스런 군산대인 상

신협의 CEO로서 탁월한 경영능력과 군산의 대표 조선소로 성장 공로

이영노 | 입력 : 2018/02/21 [08:58]

▲ 20일 수상을 하고 있는 문철상 회장과 한창범 대표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군산대학교는 신협중앙회 회장 문철상 씨와 삼원중공업 주식회사 대표이사 한창범 씨를 자랑스러운 군산대인으로 선정하고 “2018년 자랑스러운 군산대인 상을 수상하였다.

 

시상식은 20일 군산대학교 아카데미홀에서 열린 “2017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에서 진행되었다.

 

문철상 회장은 2011년 군산대학교 대학원에서 경영학 박사학위를 취득하였고, 신협의 CEO로서 탁월한 경영능력과 왕성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하여 대한민국과 군산대학교의 명예를 높이고 있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신협 중앙회장 취임 이후 국내외에 각종 구호 및 봉사활동을 펼치며 봉사문화를 확산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한창범 대표이사는 1978년 군산대학교의 전신인 군산수산고등전문학교를 졸업 한 후 조선업에 종사한 이래 삼원중공업을 군산의 대표 조선소로 성장시켰고, 기업의 성장을 사회에 환원하는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행하고 있다. 또한 군산대학교 총동문회 부회장을 역임했고, 모교에 장학금을 쾌척하는 등 모교 발전에 기여해왔다.

 

나의균 총장은 자랑스러운 군산대인 상은 지역사회와 대학발전에 헌신한 동문에게 수여하는 상이라면서 평소 모범적인 활동으로 군산대학교의 위상을 높이는 데 기여하신 두 분께 감사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신협,삼원,한창대,문철상,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