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2018 부산 치의학 전시회 및 학술대회’ 개최

김종환 | 기사입력 2018/03/09 [08:50]

부산시, ‘2018 부산 치의학 전시회 및 학술대회’ 개최

김종환 | 입력 : 2018/03/09 [08:50]

▲ 2018 부산 디지털 치의학 전시회·부산광역시 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 홍보 포스터     © 김종환


[오늘뉴스=김종환 기자] 부산시가 오는 10일부터 2일간 벡스코 컨벤션홀 1층에서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 부산치과의사협회 공동으로 ‘2018 부산 디지털 치의학 전시회·부산광역시 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디지털 치과진료 체험전시회에 이어 올해 개최하는 치의학 전시회는 9개 주제의 치의학 학술대회와 더불어 참가기업 및 부스 규모를 확대, 치과의원 및 치과기자재 기업 간 B2B 매칭을 잘 이루어 질 수 있게 구성됐다. 

 

학술대회는 ‘단숨에 따라잡는 디지털 치의학’ 등을 주제로 2일간 A, B세션으로 나누어 9개 주제로 개최되며 부산 치의학 발전을 위한 실제적인 주제들로   구성된다.

 

아울러 이번 전시회·학술대회 참가자들은 학술대회장과 함께 구성된  치과관련 기업 전시부스를 돌아볼 예정이다.

 

오스템 임플란트 ㈜디오 등 60여개 기업 전시부스로 구성된 디지털 치의학 전시관 내에서는 다양한 신제품 홍보와 다양한 비즈니스 상담 등이 진행된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치의학 전시 및 학술대회 운영을 통해 디지털 치의학 등 최신 치의학 정보들을 확산하고 치과기자재기업들의 매출 증진을 위한 계기가 될 것이다”며 “유일한 치과관련 전문 전시회로 향후 더욱 인정받는 행사로 키워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은 치과의원 및 치과관련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치의학 전시회 외에도 올해 10월 12일부터 3일간 인도 뭄바이에서 부산시 공동관 부스를 운영하는 등 부산 치과의원·치과산업의 발전을 위해 지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부산 치의학 전시회, 부산치의학 학술대회, 해운대 벡스코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