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이군경회 부산지부 사하구지회, ‘제10회 정기총회 및 회원 정나눔 행사’ 개최

김종환 | 기사입력 2018/06/22 [13:24]

상이군경회 부산지부 사하구지회, ‘제10회 정기총회 및 회원 정나눔 행사’ 개최

김종환 | 입력 : 2018/06/22 [13:24]

▲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사하구 상이군경회 회원 정나눔 행사에서 보훈가족과 지역사회에 공헌 회원들에게 표창을 전수했다. 사진 왼쪽 윤성태 부산지방보훈청 총무과장, 오른쪽 상이군경회 사하구지회 지도위원 전호식 (제공=부산지방보훈청)     © 김종환


 [오늘뉴스=김종환 기자] 대한민국상이군경회 부산지부 사하구지회(지회장 성영학)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22일 오전 11시 사하구 프리미스 웨딩뷔페에서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 200여명을 초청하여 ‘제10회 정기총회 및 회원 정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하구 상이군경회에서 호국보훈의 달을 계기로 회원들과 나라사랑의 마음을 되새기고 사하구에 거주하는 보훈가족들을 따뜻하게 위로하기 위해 10년째 개최하고 있다.

 

윤성태 부산지방보훈청 총무과장을 비롯하여 조경태 국회의원과 김선일 상이군경회 부산지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보훈가족과 지역사회에 공헌한 회원들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금을 전달했다.

 

성영학 상이군경회 사하구지회장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은 나라를 위해 희생한 국가유공자와 유족들에게 존경하는 마음을 갖고,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다시금 다지는 기간이다“며 ”따뜻한 이웃이자 평범한 사하구민인 그들의 희생으로 오늘의 번영을 누리고 있음을 기억하고 그들의 정신을 이어나감에 큰 책임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민들이 보훈가족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이웃으로서 따뜻한 온정이 더욱 지속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여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상이군경회 부산지부 사하구지회, 제10회 정기총회 및 회원 정나눔 행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