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진안홍삼축제 & 진안군민의 날... 18~21일 행사 ‘초대장’

진안사람들의 특별한 날...향우회원들에게 초대

이영노 | 기사입력 2018/10/05 [07:38]

진안군, 진안홍삼축제 & 진안군민의 날... 18~21일 행사 ‘초대장’

진안사람들의 특별한 날...향우회원들에게 초대

이영노 | 입력 : 2018/10/05 [07:38]

▲ 진안향우회원들에게 발송된 진안홍삼축제 초대장 표지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진안군과 진안홍삼축제추진위는 전국에 진안향우회원들에게 축제참석을 알리는 초대장을 발송했다.

 

진안군수와 진안홍삼축제추진위원장 성명으로 발송된 초대장은 “대한민국 유일의 홍삼특구에서 펼쳐지는 ‘2018 진안홍삼축제’에서 진안홍삼과 함께 특별한 가을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라고 안내했다.

 

이항로 군수도 진안홍삼축제 홍보에 최선...     © 이영노

 

첫날 18일 오전 11시부터 번개맨 특별공연과 개막축하행사에 이어 진시몬과 지원이 출연하는 진안홍삼 노래자랑이 진행된다.

 

이날 개막식은 오후 5시30분 마이산북부 특설무대이다.

 

둘째날 19일은 또봇 퍼래이드의 3회 공연에 이어 리듬파워, 빈첸이 출연하는 ‘1019청소년콘서트’가 열린다.

 

행사 포인트 셋째날 오후 5시부터는 송대관,김용임,주현미,설운도,박상철,한혜진,박서진,서지오,장민호 등 국내 유명가수가 총 출연하는 ‘대한민국 트로트페스티벌이 열린다.

 

이어 마지막 날 21일 오후 2시 진성, 금잔디, 조항조, 김난영, 이정옥 등이 출연하는 진안사랑음악회가 열린다.

 

▲ 진안홍삼축제 홍보 티쌰스     © 이영노

 

이어서 오후 4시 ‘진안홍삼왕 선발대회’를 끝으로 막을 내리는 일정이다.

 

한편, 축제기간에 상설체험은 홍삼연못 금거북이를 찾아라, 홍삼낚시체험, 엽기 홍삼 가래떡 뽑기, 홍삼놀이터, 홍삼족욕체험, 홍삼사포닌버블탕, 홍삼경매, 홍삼칵테일쇼, 김치담그기체험 등이 이뤄진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진안군,진안홍삼,마이산북부,진안군민의날,이항로,진안홍삼축제추진위위,송대관,주현미,설운도,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