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정책대학원 제40기 원우회, 학교 발전기금 전달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8/10/22 [16:03]

인천대 정책대학원 제40기 원우회, 학교 발전기금 전달

오늘뉴스 | 입력 : 2018/10/22 [16:03]

▲ 학교 발전기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대 정책대학원 제40기 최고관리자과정 원우회(회장 홍의주)는 인천대학교의 발전을 위하여 사용해 달라며 일천만 원의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정책대학원 제40기 최고관리자과정 원우회 회원들은 2018년 1년 동안 평일에는 CEO로서 또는 공직자로서 지역발전을 위하여 헌신하고 매주 월요일 야간에는 다양한 종류의 강의를 들으며 산업현장에서 평상시 접하기 어려웠던 인문학, 건강관리, 자산관리, 문화예술 등의 수업이 유익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1년간의 과정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그동안의 학교에 대한 고마움과 모교의 발전에 동참한다는 취지로 본 발전기금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인천대 최고관리자과정은 1학기, 2학기 총30주의 강의가 진행되며 다가오는 12월 중순 수업을 마치고 내년 2월 수료식을 하게 된다.

 

정책대학원장 한기순 교수는 “인천지역 유일의 국립대학으로서 서민들의 평생교육 및 재교육의 기회를 부여하고자 운영하는 최고관리자과정이 올해로 개설 23년을 맞이하여 명실상부한 지역발전의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더 나은 교육프로그램 편성으로 많은 분께 유용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