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중국] 태항산-구련산-청도 관광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3/06/28 [15:08]

여름휴가, [중국] 태항산-구련산-청도 관광

오늘뉴스 | 입력 : 2013/06/28 [15:08]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트레킹 전문여행사 (주)해든여행사에서는 올 여름휴가 ‘힐리여행지’로 연휴 기간인 8월10일(토)부터 15일(목,광복절)일 까지 5박6일간의 일정으로 최고급 초호화(3만톤급)크루즈를 이용한 해외여행 중국 태항산 대협곡 트레킹 및 산동성의 명소 청도 관광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주요 일정을 보면 도화곡 협곡 관광, (황룡담~함주~일월유천~이룡희주~구련폭포) 도화곡협곡은 태항산의 아름다운 협곡으로 엄동설한에도 복숭아 꽃이 피는 곳이라 하여 이름이 유래 됐다.


▲ 도화협곡     © 오늘뉴스
도화곡협곡은 수억만년전 지질형성 중에 유수의 침식으로 인하여 홍암석이 씻겨 나타난 깊은 골짜기 이다. 협곡의 가장 좁은 곳은 2m밖에 안된다. 협곡에는 맑은 물이 흐르며, 폭포를 형성하고, 연못을 이루며, 때로는 폭포와 연못이 서로 어우러져 마치 한폭의 그림과 같다. 벼랑마다 폭포가 떨어진다. 주요 볼거리는 황룡담, 비룡협, 함주, 이룡희주, 구련폭포 등이 있다.

협곡 절벽을 따라 관광 코스를 만들어 놓아 아름다운 협곡을 1시간 정도 트레킹 할 수 있다.


환선산 -미국의 그랜드캐년을 연상시키는 대협곡 셔틀버스로 관광

태항산 대협곡은 중국의 그랜드케년으로 하남성 임주시에 위치하고 있다. 태항대협곡은 남북 길이는 50km이고, 동서폭은 1.25km에 달하고, 해발 800~1,739m이다. 협곡에는 능선을 따라 약23km에 달하는 환산선이라는 도로가 있어 차량으로 곳곳에 설치한 전망대에서 거대하고 웅장한 협곡을 관광 할 수 있다. 협곡에는 돌로 지붕을 만든 고풍스런 석가 마을과 다락 밭들이 아름다움을 더한다.

▲ 태항산 대협곡     © 오늘뉴스
왕상암관광 (왕상암~왕상민속촌~운암녕~하복동~옥황각~노군전~왕상암폭포~마천동계~삼림목장~목파산 )

왕상암(王相岩)은 태항의 혼이라고 하고 태항대협곡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나라 왕인 무정이 피난하여 은거생활 중 노예를 만나 서로 문무를 가르치고 후에 왕이 된 후 노예를 재상으로 삼았다는 전설에 의하여 왕상암이란 이름을 얻었다.

왕상암은 중국에서 풍수지리적으로 명당자리에 해당하는 장소로 역사상 많은 명인들이 이곳으로 발길을 옮겨 은거생활을 하였다. 왕상암은 협곡이 깊고 절벽이 깎아지를 듯이 가파롭고 험준하며, 수목이 울창하다. 주요 관광지는 나선형계단, 옥황각, 하복동굴, 탕혼삭교, 목마파, 잔도, 앙천지 등이 있다.

산서성 왕망령 절경및 운해관광

왕망령은 가장 아름다운 태항산대협곡(太行山大峽谷)의 하나로 최고 해발 1,665m부터 최저 해발 800m까지 높고 낮은 50여 개의 산봉우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름다운 일출과 운해를 감상하기에 가장 적합한 곳으로 유명하다. 왕망령에는 절벽을 뚫어 만든 산악 도로인 괘벽공로(掛壁公路)와 세외도원(世外桃源)이라 불리는 석애구(錫崖溝) 등이 있다.

중국, 태항산-구련산-청도 관광 5박 6일 585.000원

교통편: 최고급 초호화(3만톤급)크루즈 이용

문의처: (주)해든여행사 1588-703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