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평생학습관, 2019년 명사초청 아카데미 성황리에 마쳐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11/26 [19:01]

남동구 평생학습관, 2019년 명사초청 아카데미 성황리에 마쳐

오늘뉴스 | 입력 : 2019/11/26 [19:01]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남동구(구청장 이강호)는 지난 26일,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를 초청해 <어쩌면 우리가 거꾸로 해왔던 것들>이라는 주제로 제5회 명사초청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마쳤다.

 

제5회 명사초청 아카데미는 2019년 마지막 아카데미로, 300여명의 구민이 참석했다.

 

이날 일상 속 자신도 모르게 거꾸로 해왔던 말과 행동에 대한 다양한 사례와 함께 우리의 열정과 노력을 꽃피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며 강연을 마무리했다.
 
‘명사초청 아카데미’는 인문학적 감성으로 소통하는‘남동 인문학 공감 소통마당(남동 인.공.소)’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3월 소통전문가 김창옥 강사를 시작으로 역사학자 심용환, 철학자 강신주, 정신건강의학과 윤대현 교수를 초청하여 매 강연마다 구민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남동구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올해 5번의 명사초청 아카데미에 대한 구민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구민들의 지식 욕구를 충족시키고  인문학적 소양을 증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