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동부교육지원청, 2019년 교육감 소속 근로자 노무관리 심화교육 시행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9/12/05 [11:29]

인천동부교육지원청, 2019년 교육감 소속 근로자 노무관리 심화교육 시행

오늘뉴스 | 입력 : 2019/12/05 [11:29]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정의정)은 4일(수) 관내 유·초·중·고 및 직속기관의 교직원 40여명을 대상으로 ‘2019년 교육감 소속 근로자 노무관리 심화교육’을 했다.

 

이번 심화교육은 인천광역시교육청 노사협력과 남상진 노무사의 강의로 교육감 소속 근로자 업무담당자를 대상으로 근로자 보수 및 복무 등에 대한 현장 적용에 유용한 사례와 2019년 단체(임금)교섭 협약 체결에 따른 변경 사항을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에 참석한 한 교직원은 “오늘 교육으로 교육감 소속 근로자 관련 업무를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되었고, 질의응답을 통해 평소 어려웠던 부분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곽미혜 학교운영지원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업무담당자가 협약 체결 등을 통해 변경되는 사항을 숙지하고, 근로자 보수 업무 등에 대한 전문 지식을 습득하여 학교 현장 적용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