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섭 미추홀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문학산에서 주민들과 새해 해맞이하며 힘찬 출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1/01 [12:46]

박우섭 미추홀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문학산에서 주민들과 새해 해맞이하며 힘찬 출발

오늘뉴스 | 입력 : 2020/01/01 [12:46]

▲ 박우섭 더불어민주당 인천 미추홀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1월1일 새벽 문학산에 올라 주민들과 해맞이를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박우섭 더불어민주당 인천 미추홀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문학산에 올라 주민들과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했다.

 

박 예비후보는 1일 오전 6시 문학산 정상 입구에서 유권자들과 신년 인사를 나누는 것으로 올해 첫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문학산에서 주민들과 새해 다짐을 마친 박 예비후보는 오전 9시 40분 용현5동 성당을 방문해 성도들과 덕담을 주고받으며 총선승리를 다짐했다.

 

박 예비후보는 “올해는 60년 만에 찾아온 흰쥐의 해이며, 흰쥐는 무리의 우두머리이자 사물의 본질을 꿰뚫는 지혜를 가졌다”며 “2020년에는 어려운 문제들을 지혜롭게 해결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어지러운 세상을 바로 잡았던 촛불의 뜻을 이어받아 더 따뜻한 나라, 모든 국민이 즐겁게 잘사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박 예비후보는 ▶국민기본소득제 도입 ▶제물포역~인천터미널 원도심 순환 지하철 건설 ▶숭의동 주인공원~수인선 도시숲길 녹지 조성 ▶용현 트리플C 도시재생 뉴딜사업 ▶용현동 ‘비룡공감 2080’ 사업 ▶인하대와 연계한 창조혁신기술센터 설립 ▶관교동·문학동 가족중심 생활·문화 인프라 확충 등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