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키오스크 설치 등 음식점 시설 개선 사업 참여자 모집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0/09/23 [14:02]

남동구, 키오스크 설치 등 음식점 시설 개선 사업 참여자 모집

오늘뉴스 | 입력 : 2020/09/23 [14:02]

 

인천광역시 남동구청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시 남동구는 입식 좌석 개선 및 키오스크설치 지원 사업에 참여할 음식점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구는 연매출 3억원 이하, 모집공고일 기준 영업신고 기간 1년 이상의 일반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는 소규모 영업주를 대상으로 기존 좌식 테이블에서 입식 테이블로 교체하거나 음식점 내 키오스크 설치에 필요한 비용을 최대 60만원까지지원한다.

남동구는 서류·현장 심사를 통해 45개 업소를 선정할 계획이며 두 가지 사업에 중복 지원 할 수 없으며 올해 다른 유사사업을 통해서 지원받은 음식점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희망하는 업소는 10월 16일까지 남동구청 홈페이지고시공고 게시판에서 지원 서류를 내려 받아 이메일 방문, 우편으로 제출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남동구보건소 식품위생과로 문의하면 된다.

남동구 관계자는 “음식점 입식테이블·키오스크 설치 지원 사업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업소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 업소 위생 및 서비스 개선은 물론 안전하고 편리한 외식산업의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