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의회 조준열의원, 특색상징물 제작 주장... 5분 자유발언

“세계 곳곳의 다양한 상징물들은 그 나라와 지역이 추구하는 가치와 이념을

이영노 | 기사입력 2021/01/28 [11:24]

진안군의회 조준열의원, 특색상징물 제작 주장... 5분 자유발언

“세계 곳곳의 다양한 상징물들은 그 나라와 지역이 추구하는 가치와 이념을

이영노 | 입력 : 2021/01/28 [11:24]

조준열.박관순 의원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진안군의회 조준열 의원은 28일 제266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을통해 “진안만의 특색있는 상징물을 개발·제작하여 관광자원으로 발전시킬 것”을 제안했다.

 

조준열 의원은 “세계 곳곳의 다양한 상징물들은 그 나라와 지역이 추구하는 가치와 이념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그 지역의 랜드마크로서의 파급력 있는 광고효과를 발휘하게 된다.” 며 우리군을 상징 할 수 있는 조형물과 읍·면 별 특색있는상징물 설치를 통한 지역홍보 방안을 제안했다.

 

첫째로 마이산 남부 및 북부지역에 진안군을 대표할 만한 특색있는 상징물을설치하여 지역의 랜드마크로 발전시킬 것을, 둘째로 고속도로 IC입구, 국도, 지방도 등 경계지역에 해당 지역 표지판과 읍·면별 특색있는 상징물 설치를, 끝으로 「진안군 공공조형물의 건립 및 관리 등에 관한 조례」에 의거 주기적인상징물 관리를 촉구했다.

 

조준열 의원은 “백년대계를 책임질 수 있는 특색있는 상징물이 설치되어 우리군대표 관광자원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한다.”며 집행부의 적극적인 대응을 다시 한 번 주문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