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누리 카페가입 및 이용후기 이벤트’ 진행

‘경기문화누리‘ 카페가입 및 이용후기 작성 시, 50명에게 선물 증정

김세정 | 기사입력 2021/06/22 [14:24]

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누리 카페가입 및 이용후기 이벤트’ 진행

‘경기문화누리‘ 카페가입 및 이용후기 작성 시, 50명에게 선물 증정

김세정 | 입력 : 2021/06/22 [14:24]

▲ 이벤트 홍보 포스터  © 오늘뉴스



[오늘뉴스=김세정 기자]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센터(경기문화누리)는 코로나19로 침체되어있는 문화누리카드 이용활성화를 위해 ‘경기문화누리 카페가입 및 이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도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카페 ‘경기문화누리’에 가입하거나 전국 문화예술·관광·체육 분야 가맹점에서 문화누리카드를 사용 후 카페 내 이용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작성해 응모링크를 통해 접수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 10,000원권이 지급되며, 이용후기까지 작성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일 경기문화누리 카페 게시 혹은 개별 문자발송을 통해 안내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기문화누리 카페 (http://cafe.naver.com/ggasc)에서 확인 또는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센터(031-296-1654~6)로 문의 가능하다.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경기문화누리‘ 카페에서는 경기지역 문화누리카드의 각종 할인 소식, 이벤트, 이용관련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2021년 기획프로그램인 <슈퍼맨 프로젝트>의 ’모셔오는 슈퍼맨‘, ’찾아오는 슈퍼맨‘ 프로그램의 상세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경기문화재단 문화나눔센터는 이용후기 게시판을 활성화하여 앞으로 문화누리카드 사용자들의 소통창구를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화누리카드는 도서‧음반‧악기‧화방용품 구매, 공연‧영화‧전시 관람, 공방‧문화체험 등 문화예술 분야 이용과 열차‧고속‧시외버스‧숙박시설‧관광지 등 국내 여행, 스포츠 경기관람, 구단 응원용품‧운동용품 구매, 체육시설 등 체육 분야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문화누리카드 누리집(www.mnuri.kr) 또는 고객지원센터(1544-341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