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제17회 방구석 정책토크쇼’개최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1/09/30 [15:50]

인천시교육청, ‘제17회 방구석 정책토크쇼’개최

오늘뉴스 | 입력 : 2021/09/30 [15:50]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이 ‘제17회 방구석 정책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30일 청소년문화공간 다누리에서 ‘제17회 방구석 정책토크쇼’을 개최했다.

 

방구석 정책토크쇼는 인천교육정책에 대한 생각과 가치를 시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운영하는 것으로, 제17회 방구석 정책토크쇼는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이번 정책토크쇼는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부모 질의 및 제안을 설문조사로 수렴하고 참여자도 공개 모집했다.

 

정책토크쇼에서는 고교학점제, 꿈두레 교육과정, 진로교육과 관련해 도성훈 교육감과 이야기를 나눴으며,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수업 기간이 길어짐에 발생하는 문제점과 이를 보완하는 온라인 튜터, 수학 클리닉, 자기주도학습프로그램 등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졌다.

 

도성훈 교육감은 “온라인을 통한 체계적인 진로교육을 위해 인천사이버진로교육원을 구축하고 있다”며 “대면과 비대면을 병행하는 진로교육이 조화롭게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