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어린이집과 아동복지시설 소방·전기 안전 점검 진행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06/08 [19:31]

연천군, 어린이집과 아동복지시설 소방·전기 안전 점검 진행

오늘뉴스 | 입력 : 2022/06/08 [19:31]

▲ 연천군 어린이집과 아동복지시설 소방·전기 안전 점검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은 지난달 16일부터 이달 3일까지 관내 어린이집 25개소와 아동복지시설 6개소에 대해 전액 군비를 지원, 건축물 및 소방·전기 안전 점검 전문업체에 의뢰해 정밀 안전 점검을 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점검은 장마, 태풍, 집중호우로 인한 여름철 자연재해 및 화재·전기합선 등 다양한 시설 안전사고를 사전 예방하고자 안전 점검 전문업체에 용역을 의뢰해 진행했으며, 점검 결과에 따른 위험 사항 파악 및 개보수 등 사후관리를 지원하여 영유아와 아동이 이용하는 시설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할 예정이다.

 

연천군 어린이집과 아동복지시설 안전 점검은 올해로 6년째 진행되고 있는 사업으로 매년 건축물 및 소방·전기 시설을 비교 점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시설물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안전 점검을 통해 자녀를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을 조성하고, 아동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