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종 철원군수, 아동폭력 근절을 위한 온라인 캠페인 참여

이운표 | 기사입력 2022/09/05 [15:18]

이현종 철원군수, 아동폭력 근절을 위한 온라인 캠페인 참여

이운표 | 입력 : 2022/09/05 [15:18]

 

▲ 이현종 철원군수가 아동폭력 근절을 위한 온라인 캠페인에 참여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오늘뉴스=이운표 기자] 이현종 철원군수가 “아동폭력 근절 온라인 캠페인(END violence)”에 참여했다.

“아동폭력 근절 온라인 캠페인(END violence)”은 아동·청소년을 향한 모든 폭력을 근절시키기 위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외교부가 펼치고 있는 인식개선 활동으로, ‘폭력을 멈추게 하는 것은 바로 우리의 관심입니다(Take action, stop violence)’라는 슬로건 하에 지난 7월부터 온라인을 통해 전개되고 있다.

릴레이 챌린지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 이현종 철원군수는 8월 30일 신안군 박우량군수의 지명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아동청소년이 권리주체로서 존중받고 폭력 없는 세상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지역사회의 관심과 참여를 호소하며, “아동폭력 근절을 위한 발걸음! 철원군이 함께합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최문순 화천군수, 서흥원 양구군수, 최상기 인제군수를 지명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