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황대호 수석대변인 2022년 우수의정·행정대상 베스트 의정부문 수상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2/12/14 [17:03]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황대호 수석대변인 2022년 우수의정·행정대상 베스트 의정부문 수상

오늘뉴스 | 입력 : 2022/12/14 [17:03]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황대호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수원3)이 14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경기도 일간기자단이 주최하는 ‘2022년 우수 의정·행정대상’에서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2년 우수 의정·행정대상’은 국회의원, 도지사, 도교육감, 도의회 의장 및 기초단체장, 광역 및 기초의원, 경기도 우수 피감기관 등을 대상으로 2022년 의정활동, 국정감사 및 행정사무감사 등에서 우수한 역량을 보인 후보를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수상자로 선정된 황대호 수석대변인은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문화체육관광 분야 현안 분석, 예산안 조정 및 심의 등에서 탁월한 상임위 활동과 더불어 경기남부국제신공항 신설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황 수석대변인은 “도민의 입장에서 도민의 알권리를 위해 발로 뛰었던 의정활동이 귀중한 상으로 돌아와 영광스럽다”며, “도민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고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