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오석규 의원, ‘행복한 여행’ 주제로 경민대학교서 특강

의정부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 3기 수강생 60여명 대상 경민대 소강당에서 특강 호응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3/04/11 [15:09]

경기도의회 오석규 의원, ‘행복한 여행’ 주제로 경민대학교서 특강

의정부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 3기 수강생 60여명 대상 경민대 소강당에서 특강 호응

오늘뉴스 | 입력 : 2023/04/11 [15:09]

 

▲ 경기도의회 오석규 의원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석규 의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4)은 7일 경민대학교에서 의정부시 베이비부머 세대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여행’을 주제로 한 특강을 실시해 주목을 받았다.

오 의원은 이날 오후 경민대학교 승태관 소강당에서 ‘의정부 베이비부머 행복캠퍼스’ 3기 수강생 60여명을 대상으로 ‘행복한 여행’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으로 많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오 의원은 관광전문가로서 “꿈이 있는 인생(인생그래프), 관광산업의 현황과 전망, 여행상품의 특성 그리고 지역관광 활성화 등의 전문성 있는 내용으로 관광과 여행, 그리고 인생과 관련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끝으로, 오 의원은 ‘기억에 남는 여행이 있습니까?’라는 화두로 유소년기, 청소년기 등 성장기 아이들의 여행 경험의 특별함과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관광 소외계층의 관광복지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필요하며 기성세대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특별강연을 마무리했다.

한편, 오석규 의원은 중국 국영 관광기업에서 임원 재직 및 대학과 대학원에서 관광학 전공 교수로 강의했으며, 국회입법지원(문화·체육·관광) 위원 등 자타공인 관광전문가로 활동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