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중면, 전철개통 앞두고 손님맞이 대청소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3/12/06 [15:44]

연천군 중면, 전철개통 앞두고 손님맞이 대청소

오늘뉴스 | 입력 : 2023/12/06 [15:44]

 

▲ 환경정화 활동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 중면은 5일 전철개통 손님맞이의 일환으로 민·관·군 40여 명이 함께 임진강 일대 및 댑싸리 정원 등 대청소를 했다.

이번 대청소는 전철개통을 맞이하여 마을 및 댑싸리 정원, 임진강 주변 등의 환경을 정비하고 깨끗한 마을로 만들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날 주민자치회를 비롯한 마을 각 단체를 비롯하여 육군 제3372부대 및 1575부대 등 40여 명이 함께 대청소를 했다.

최병남 삼곶리 이장은 “올해 중면 댑싸리정원을 방문해주신 방문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번 전철개통을 통해 더욱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또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청소에 참여해주신 주민자치회와 부녀회, 새마을회 등 마을 단체와 군 장병 및 중면사무소 직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임재붕 중면장은 “민·관·군 합동으로 전철개통 손님맞이 대청소를 통해 한층 깨끗해진 환경에서 방문객들을 맞이하겠다”며 “항상 지역사회를 위해 수고해주시는 마을 단체 및 군부대 여러분들의 협조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더욱더 깨끗하고 청정한 중면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