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2023년 의료기관 및 의약 관련 단체 간담회 개최

윤환 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과 건강 수준 향상 위해 소통과 협력”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3/12/08 [17:15]

계양구, 2023년 의료기관 및 의약 관련 단체 간담회 개최

윤환 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과 건강 수준 향상 위해 소통과 협력”

오늘뉴스 | 입력 : 2023/12/08 [17:15]

 

▲ 계양구 2023년 의료기관 및 의약 관련 단체 간담회가 열리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구민의 건강 수준을 높이고 안전한 의료환경 조성을 위해 지난 6일 ‘의료기관 및 의약 관련 단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보건의료 향상을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 봉사하고 있는 의료기관 및 의약 관련 단체와 유기적 상호 협력 관계를 이루고 각종 보건사업을 원활하게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윤환 계양구청장을 비롯해 계양구 의사회, 치과의사회, 한의사회, 약사회, 국민건강보험공단 계양지사 및 관내 지역 응급의료센터 인성의료재단 한림병원, 인천 세종병원과 보건소 관계 공무원 등 26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각종 보건사업의 달라진 사항 및 애로·건의사항 공유, 지역주민의 질병 예방과 대응 수행에 관한 사항, 지역사회 의료환경 향상 방안 등 현안 업무를 논의하며 협력을 다졌다.

윤환 구청장은 “구민의 삶의 질과 건강 수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관련 사업을 내실 있게 추진해 나가자.”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