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민선8기 공약사항 및 주요사업 추진실적 보고회 개최

윤환 구청장 “구민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을 추진해 구민이 공감할 수 있는 변화 이끌어 내야...”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23/12/26 [15:10]

계양구, 민선8기 공약사항 및 주요사업 추진실적 보고회 개최

윤환 구청장 “구민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을 추진해 구민이 공감할 수 있는 변화 이끌어 내야...”

오늘뉴스 | 입력 : 2023/12/26 [15:10]

 

▲ 민선8기 공약사항 및 주요사업 추진실적 보고회가 열리고 있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21일 구청 영상회의실에서 ‘2023년 민선8기 공약사항 및 주요사업 추진실적 보고회’를 열었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8기 구청장이 공약한 인프라구축, 경제활성화, 역사문화교육, 안전환경, 복지소통 5개 분야의 57개 사업과, 2023년도 주요사업 41개의 그간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임기 내 사업완료와 정상추진을 위한 향후 계획을 논의하고자 실시했다.

민선8기 공약사업은 어린이 도서관 건립 및 확충, 공무원 조직 효율화 도모 2개 사업이 완료됐으며, 경인아라뱃길 융복합 수변관광지 조성, 주말 차 없는 거리 지정 문화행사 추진 등 9개 사업이 이행 후 계속추진 중이다. 또한, 계양산업단지 조성, 계양테크노밸리 지속추진, 계양구청 남측 제2공영주차장 확장 등 46개 사업이 정상추진 중이다.

2023년도 주요사업은 13개 부서 41개 사업으로, 10개 사업이 완료, 16개 사업이 정상 추진 중이며, 15개 사업은 추진 준비 중이다.

윤환 구청장은 “공약사항과 및 주요사업은 계양구민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으로 구민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변화를 이끌어내 이행률에 대한 체감도를 높여야 한다.”라며 “계양구가 인천을 선도하는 명품 도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 주기 바라며, 각종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