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수 국회의원 5선 도전, 아산갑 총선 예비후보 등록..본격 선거체제 돌입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1/29 [16:02]

이명수 국회의원 5선 도전, 아산갑 총선 예비후보 등록..본격 선거체제 돌입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1/29 [16:02]

▲ 이명수 국회의원이 29일 아산시청 본관 지하1층 중회의실(브리핑룸)에서 22대총선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 이명수 의원실 제공)   © 박상진 기자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이명수 의원(국민의힘, 충남 아산갑,4선)29일 아산시 선관위를 찾아 제22대 총선 아산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5선 국회의원을 본격화 했다.

 

이명수 의원은 지난 16년 아산시민 여러분과 고락을 함께해 왔다“(시민)자신보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걱정하시고, 우리 아산에서 살아갈 미래세대를 먼저 생각하시는 시민 여러분 앞에 제22대 총선의 갖는 의미를 새기고 또 새겼다며 출마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명수 의원은 오늘 우리 정치는 선동과 기득권 정치에 휘둘린 정쟁과 좌절인가? 아니면 국가와 국민을 향해 다시 뛰는 성공인가?하는 갈림길에 서 있다, “민주로 치장한 선동과 복지를 가장한 포퓰리즘에 혈세가 낭비되고 재정은 사실상 파탄지경에 이르렀다고 현 상황을 지적했다.

 

이명수 의원은 이번 제22대 총선 전략으로 경찰병원, 재활전문병원 신축 등 반드시 추진, 신아산경제권 5대 거점 균형개발, 세계인이 찾는 명품 온천투어 메카조성」 「2040 인구 70만 시대 컴펙트-네트워크 시티수립 추진 , 경제-문화-교육-복지-레저·관광라이프스타일 자족도시 조성대한민국 어디서나 살기 좋은 지방시대를 선도하는 신아산경제권 구상통한 5대 전략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이어 이명수 의원은 국회는 초선보다 다선 의원에게 기회를 많이 주는 것이 사실이다고 중진의 힘을 강조하며, ”신아산경제권으로 기업도시와 경제도시로 도약하는 아산을 만들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 이명수 국회의원 기자회견 참석자 단체 사진 (사진: 이명수 의원실 제공)  © 박상진 기자

 

이명수 의원은 의원직을 수행하며 중앙정치분야 및 지역현안사업들과 관련한 공약사업들도 최종 점검해왔다. 이명수 의원은 예비후보등록을 마친 후 지역사무실을 선거사무소로 전환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