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덕산온천관광지 내 복합문화체육센터 개관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2 [19:00]

예산군, 덕산온천관광지 내 복합문화체육센터 개관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3/22 [19:00]

 

▲ 예산군 덕산복합문화체육센터 개관식   © 예산군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예산군은 22일 덕산복합문화체육센터에서 체육회원 및 초청인사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덕산복합문화체육센터 개관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최재구 예산군수와 이상우 군의장, 주진하 도의원, 방한일 도의원, 김영진 군의원, 정천우 덕산면장을 비롯한 주요 내빈과 체육회원 및 주민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개관한 덕산복합문화체육센터는 지난 2019년 문화체육관광부 소관 국민체육센터 건립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되면서 국민체육기금 10억원, 균형발전사업 도비 20억원, 군비 55억원 총사업비 85억원을 투입해 덕산온천관광지 내에 연면적 1883.02, 최고높이 12m로 배구, 농구,배드민턴, 탁구 경기와 각종 문화행사가 가능한 무대가 설치된 다목적 체육관 및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운영될 문화센터로 건립됐다.

 

최재구 예산군수는 그동안 덕산면을 비롯한 면 단위 지역에 체육이나 문화 행사가 가능한 다목적 체육시설이 없어 주민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이번에 개관한 덕산복합문화체육센터가 체육관으로의 본연의 목적뿐 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활동을 영위할 수 있는 복합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예산군, 덕산복합문화체육센터 개관식  © 예산군 제공

 

한편 군은 고덕면과 신암면 국민체육센터 2곳이 정상적으로 추진중으로 군민 모두가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 행복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생활체육 인프라 확장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