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5동 행복키움, 아산시사회적기업협의회와 홀몸 어르신 생신 축하 후원 협약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2 [12:07]

아산시 온양5동 행복키움, 아산시사회적기업협의회와 홀몸 어르신 생신 축하 후원 협약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3/22 [12:07]

▲ 왼쪽부터 강연식 온양5동 행복키움단 민간단장, 김범선 아산시 사회적기업협의회장, 안금선 온양5동 행복키움 공공단장(온양5동장), 협의회 소속 기업 대표  © 아산시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아산시 온양5동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안금선 온양5동장, 민간단장 강연식)은 지난 21일 아산시사회적기업협의회(회장 김범선)와 홀몸노인 생신 잔치 후원 협약을 맺었다고 22일 밝혔다.

 

아산시사회적기업협의회는 교육광고식품 제조 및 청소용역 등 다양한 분야의 22개 기업이 소속되어 있다.

 

이번 협약은 아산시사회적기업협의회 소속 기업으로부터 후원받은 플랜카드, 생일케이크, 밑반찬, 선물꾸러미 등으로 3월부터 생신 잔치를 할 예정이다.

 

김범선 회장은 생신날에도 외롭게 지내시는 홀몸 어르신에게 조금이나 기쁘게 해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시작하게 되었다협의회 소속 기업들도 기꺼운 마음으로 동참하고 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강연식 단장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의 사업 중 독거노인 생신잔치가 있었다사회적기업협의회에서 후원으로 더 풍성한 생신잔치를 해 들릴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하였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