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규암면, 부여한우해장국에 '우리동네 수호천사' 현판 증정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3/29 [14:19]

부여 규암면, 부여한우해장국에 '우리동네 수호천사' 현판 증정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3/29 [14:19]

▲ 부여 규암면, 부여한우해장국에 '우리동네 수호천사' 현판 증정  © 부여군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부여군 규암면은 지난 28일 따뜻한 나눔’ 릴레이 사업에 참여한 부여 한우 해장국에 대해 우리동네 수호천사’ 현판식을 가졌다.

 

따뜻한 나눔’ 릴레이 사업이란 기부업체가 매월 1회씩 어려운 이웃에게 식사도시락해장국식재료재능기부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규암면 신리 소재 부여 한우 해장국(대표 장인권)은 규암면부여읍과 각각 협약을 체결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해장국을 제공하기로 하였다이에 규암면에서는 3월부터 저소득 취약계층 10가구를 선정하여 대상자에게 따뜻한 한끼 식사를 전달할 예정이다.

 

▲ 부여한우해장국 전경   © 부여군 제공

 

윤상철 규암면장은 따뜻한 나눔 릴레이 사업에 동참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문화의 정착을 위하여 릴레이 사업을 적극 전개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부여군에서는 우리동네 수호천사’ 사업을 통해 현물 및 재능 등 현금 외 기부참여자에게 현판을 지원함으로써 기부자의 자긍심 고취 및 지속적인 참여 유도로 민관협력 활성화와 나눔문화를 확산시켜 나가고 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