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학교운영위원장協, 학교밖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다

학교밖 검정고시 준비 청소년에 간식 후원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3/30 [13:38]

아산시 학교운영위원장協, 학교밖 청소년의 꿈을 응원하다

학교밖 검정고시 준비 청소년에 간식 후원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4/03/30 [13:38]

 

▲ 아산시 학교운영위원장協, 학교밖 검정고시 준비 청소년에 간식 후원  © 아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제공

 

[오늘뉴스=박상진 기자]

 

아산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회장 임기호)는 아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김미경)를 통해 오는 4월 6일에 예정된 2024년 1회 검정고시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324개의 컵라면과 컵밥 등 간식을 후원·전달했다.

 

아산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임기호 회장은 “그동안 그룹홈 청소년 지원에 초점을 두었으나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해 관심을 두고 응원하고자 한다.”며 메시지를 전달하였고 권순길 수석 부회장은 “1388청소년지원단을 통해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 대해 처음 알게 되었다, 학교를 그만 둔 아이들에게도 다양한 기회가 주어졌으면 좋겠다.”며 소회를 밝혔다.

 

김미경 센터장은 “아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밖 청소년들의 새로운 꿈을 향한 여정이 시작되는 곳이다, 지역사회의 사랑과 관심이 새꿈 청소년의 성장과 발전 가능성에 등대지기와 같은 역할을 할 것이다.”며 감사함을 밝혔다.

 

아산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업중단 청소년들의 학력 취득을 위한 검정고시 수업, 교재 지원, 검정고시를 통한 대학 입시상담, 동아리 활동(제과제빵, 스포츠, 공예 등), 진로상담 및 검사 등을 통한 취업연계 지원 받을 수 있다.

[오늘뉴스 박상진 기자]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