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회복에 ‘최고’ 홍대앞 중국전통마사지 ‘휴’

가족, 연인, 친구와 같이 받는 건전마사지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4/07/04 [14:35]

피로회복에 ‘최고’ 홍대앞 중국전통마사지 ‘휴’

가족, 연인, 친구와 같이 받는 건전마사지

오늘뉴스 | 입력 : 2014/07/04 [14:35]

▲    마사지 샾 '휴' 내부 모습 © 오늘뉴스
하루하루 바쁘게 살아가며 몸에 누적된 피로를 풀고 이곳 저곳 아픈 통증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곳이 있다.
 
홍대앞 중국 전통마사지샵 ‘휴’는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아늑한 분위기에서 개인의 몸 상태에 따라 다양한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해마다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마사지샵 ‘휴’는 기초 중국마사지부터 천연아로마오일마사지, 발마사지, 등마사지 등의 다양한 마사지 통해 건강한 삶을 희망하는 현대인들에게 진정한 힐링을 선물해 주고 있다.
 
‘중국 전통마사지샵 휴’는 몸과 마음이 지친 현대인들의 피로 회복과 각종 통증완화 및 자세교정에도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다.
 
직장인, 대학생을 비롯한 청년층은 물론 장년층과 가족단위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중국전통마사지 휴'는 전문 관리사들이 숙련된 기술로 정성스런 마사지를 서비스하고 있기 때문에 한 번 찾았다 하면 단골이 되는 이들이 많다.
 
손님들 중에는 퇴근 후 피로를 풀기 위해 방문하거나, 연인과 함께 커플 데이트 장소로 방문해 커플마사지 서비스 받는 이들도 적지 않다.
 
바쁘게 살아가며 누적된 피로감에 무겁게 가라앉은 나를 위하여 건강을 챙겨 보는 것은 어떨까? 마사지샵 ‘휴’는 지하철 2호선 홍대역 1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은 대표전화(02-332-8448)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건강/의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