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한국가스공사 전남지역본부, 취약계층 환경 개선에 구슬 땀

환경정비 시급한 두 가정 청소와 가재도구 새것으로 바꿔 줘

강효근 | 기사입력 2014/07/21 [14:34]

함평군-한국가스공사 전남지역본부, 취약계층 환경 개선에 구슬 땀

환경정비 시급한 두 가정 청소와 가재도구 새것으로 바꿔 줘

강효근 | 입력 : 2014/07/21 [14:34]

▲ 한국가스공사 전남지역본부 직원들이 취야계측 가구 청소를 하고 있다.     © 강효근

[함평=강효근 기자] 함평군(군수 안병호)과 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이종일)가 지난 18일 관내 취약계층 2가구를 방문해 후원금을 지원하고 청소활동을 벌였다고 21일 함평군이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 대상 가구들은 모두 기초생활수급자로 주거 환경이 매우 비위생적이고, 특히 한 가정은 지적장애 아이가 있어 환경정비가 시급했다고 함평군은 전했다.

한국가스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는 김봉선 안전환경팀장과 직원 14명이 방치된 쓰레기와 묵은 먼지를 청소했고, 두 가정에 총 400여만 원을 후원해 낡은 집안을 수리하고 가구를 새로 구입했다.

후원을 받았던 조 모 씨는 “무덥고 궂은 날씨에도 여러분이 찾아와 집 안 청소를 해주고, 가재도구를 새로 바꾸어 줘 뭐라 감사한 마음을 전 할 길이 없다”고 감사했다.

한국가스공사 김 팀장은 “광주전남지역본부는 매년 함평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지속해서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대형 언론이 다루지 않는 지역의 크고 작은 소식을 심층 취재해 여과 없이 생생히 보도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