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장병 여러분, 사랑해요!" 부산병무청,군 장병에게 감사편지, 응원영상 등 보내기 운동

김종환 | 기사입력 2016/08/26 [23:38]

"국군장병 여러분, 사랑해요!" 부산병무청,군 장병에게 감사편지, 응원영상 등 보내기 운동

김종환 | 입력 : 2016/08/26 [23:38]
▲ (제공=부산지방병무청)     © 김종환



[오늘뉴스=김종환 기자] 부산지방병무청(청장 임재하)은 26일부터 병역 이행자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고 병역이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구현을 위해"군 장병에게 감사편지 보내기 운동"을 전개한다.


병무청은 2010년부터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 운동을 추진해 왔으며, 올해는 ‘우리의 자부심! 우리의 자랑! 국군장병 여러분 사랑해요’를 주제로 26일부터 오는 10월 7일까지 접수받아 지역 내 군부대(장병)에 전달할 계획이다.


편지보내기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부산지방병무청에서 제공하는 엽서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부산지방병무청(운영지원과)으로 제출하거나, 인터넷 편지쓰기 접수 페이지(http://mma-event2016.kr)에 접속하여 감사편지, 응원영상, 사진, 포스터 등을 제출하면 된다.


임재하 청장은 “군 장병에 대한 국민들의 따뜻한 응원은 병역이행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고 튼튼한 안보의 밑거름이 되는 만큼,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