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의회 ‘김명지.오평근’...전주시자원봉사센터서 감사패

자원봉사 저변 확대ㆍ활성화 앞장에 공헌

이영노 | 기사입력 2016/12/02 [07:32]

전주시의회 ‘김명지.오평근’...전주시자원봉사센터서 감사패

자원봉사 저변 확대ㆍ활성화 앞장에 공헌

이영노 | 입력 : 2016/12/02 [07:32]
▲ 전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감사패를 받은 전주시의회 김명지 의장과 오평근 행정위원장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주시의회 김명지 의장과 오평근 행정위원장이 1일 화산체육관에서 열린 「제12회 전주시자원봉사자 결산 및 한마음대회」에서 자원봉사 저변 확대와 활성화에 앞장선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했다.

 

전주시자원봉사센터 주최로 열린 한마음대회는 한 해 동안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며 봉사활동에 참여해 온 자원봉사자들에게 표창장 및 감사패를 수여하고 자원봉사자들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두 의원은 평소 자원봉사 저변 확대와 활성화에 이바지하여 따뜻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노력함은 물론 시민 생활 속에 자원봉사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두 의원은 “우리 주위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이 나누고 봉사하는 많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이 있다”며 “앞으로도 그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손길이 어둡고 외로운 이웃들에게 닿을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도 나눔과 자원봉사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전주시의회,자원봉사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