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신규공무원 임용식날...가족들 참여

공직생활의 첫출발,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이영노 | 기사입력 2017/01/05 [11:55]

진안군, 신규공무원 임용식날...가족들 참여

공직생활의 첫출발,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이영노 | 입력 : 2017/01/05 [11:55]
▲ 신규공무원들과 함께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진안군(군수 이항로)은 신규 공무원 임용식을 5일 개최했다.

 

이날 진안군의 가족과 함께하는 임용식은 신규 공무원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그 동안의 힘든 수험생활 동안 곁에서 응원을 보내온 가족과 동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임용식은 이항로 진안군수의 임용장 수여를 시작으로 진안군 배지 패용, 임용대표자 선서, 군수님 당부말씀, 감사의 글 낭독,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이항로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훌륭한 인재를 키워주신 부모님들께 감사의 말을 전했으며, 신규 공무원들에게는 "참신한 아이디어, 열정과 패기로 조직에 활력을 더하고, 지역과 국가를 위한 훌륭한 공직자로 성장해 달라”고 격려했다.

 

또한, 감사의 편지를 대표로 낭독한 김진원 신규공무원은 “저를 믿고 항상 지지해 주신 부모님께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돼 기쁘다”며 “가족과 함께 많은 분들의 따뜻한 환대를 받은 오늘 공직생활 새 출발의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군민을 먼저 생각하는 공직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임용된 신규 공무원들은 시설 6명과 녹지 1명 등 7명으로 본청에 배치돼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희망진안’조성에 힘을 보태며 군의 3대 핵심 가치사업인 ‘청정환경 지키기’와 ‘살맛나는 부자농촌 육성’, ‘사람이 모이는 대표 관광지 육성’사업에 적극 참여하면서 실물기술 분야에서 다양한 실무경험을 쌓게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