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지멘스㈜와 에너지 효율 개선 업무협약

오늘뉴스 | 기사입력 2017/06/17 [16:43]

인천대, 지멘스㈜와 에너지 효율 개선 업무협약

오늘뉴스 | 입력 : 2017/06/17 [16:43]
▲ 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오늘뉴스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인천대학교와 지멘스㈜는 6월 16일 ‘친환경 스마트 캠퍼스 구축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천대학교와 지멘스는 지멘스의 특허기술인 냉방플랜트 최적제어 솔루션(Demand Flow) 등을 포함한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를 위한 최고의 빌딩자동화 기술과 축적된 노하우를 적용하여 스마트 캠퍼스 완성을 목표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를 바탕으로 인천대학교는 에너지 효율 개선을 통한 비용 절감 및 전력 수급 안정화를 실현하게 될 것이며 온실가스 감축 목표도 초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조동성 인천대학교 총장은 “인천대학교는 학생들을 글로벌 친환경 리더로 육성하고자 노력해 왔다”며, “지멘스와의 협력으로 송도캠퍼스가 스마트화 되면 인천대학이 ‘친환경 스마트 캠퍼스’ 선도대학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독일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전기·전자기업 지멘스는 170년간 뛰어난 엔지니어링 역량과 품질, 혁신, 글로벌 사업 기반을 바탕으로 성장해 왔으며, 1950년대 한국에 설립된 지멘스㈜는 선진 기술과 글로벌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업 협력과 적극적인 투자 개발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