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제3회 "자연품은 서면 한가위 동행 축제" 개최

이운표 | 기사입력 2022/08/26 [10:26]

철원군,제3회 "자연품은 서면 한가위 동행 축제" 개최

이운표 | 입력 : 2022/08/26 [10:26]

 

철원군, 제3회 "자연품은 서면 한가위 동행 축제" 개최


[오늘뉴스=이운표 기자] 제3회 "자연품은 서면 한가위 동행 축제"가 9월 8일 오후 2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 철원군 서면 자등3리소재 자등광장에서 열린다.

한가위를 맞아 고향을 찾는 방문객과 지역주민, 군인가족 등이 함께 하는 동행(同行)의 의미로 소통과 화합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되는 "자연품은 서면 한가위 동행 축제"는 자등리 주민 자체적으로 추진해 오던 마을잔치인 "자연품은 자등골 노래자랑"을 발전시켜 2018년 1회를 시작으로 2019년 2회까지 개최되었으나 코로나19 유행으로 잠시 중단되었다가 이번에 3회를 맞이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기관단체장과 지역주민 등 수백여 명이 참여할 예정인 가운데 지역주민들의 공연을 시작으로, 2부 행사로 자등발전협의회에서 주관하는 노래자랑, 3부 행사로 연예인 특별공연과 불꽃쇼가 펼쳐지며, 행운권 추첨, 체험행사 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

김익수 서면장은 “서면의 대표축제로 이미 자리매김한 이번 행사는 더욱 다채로운 체험 등의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분 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오셔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주민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이번 한가위 분위기를 더욱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