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20대 현창호 회장 취임

이영노 | 기사입력 2024/01/23 [18:33]

전주시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제20대 현창호 회장 취임

이영노 | 입력 : 2024/01/23 [18:33]

 

▲ 제20대 전주시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사진=이상근 기자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전주시 주민자치협의회 회장의 이·취임식이 23일 전주시 35개 동 주민자치위원장과내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주시청 4층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제19대 모인숙 회장(효자2동)이 이임하고, 제20대 현창호회장(삼천1동)이 취임했다. 또, 새롭게 구성돼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한 활동에나서게 될 제20대 임원진에게 위촉장이 수여됐다.

 

현창호신임회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전주시 주민자치협의회와우리 지역의 발전을 위해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뛰어주신 모인숙 전임 회장님과임원진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앞으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주민자치의 실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우범기 전주시장은 “항상 지역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써주시는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님들과 주민자치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전주시 주민자치협의회 또한 전주 대변혁에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고 말했다.

 

전주시 35개동 주민자치위원장들로 구성된 전주시 주민자치협의회는 지역공동체형성에 기여하고 지역 사회의 문제를 스스로 해결해 나가기 위해 구성된단체로,주민들의 자치활동 강화와 문화,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전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시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