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빛낸 사람들...정환승 이사장 수상

사회`경제`문화`건설`산업`금융 `연예`의료 등 사회 각 분야

이영노 | 기사입력 2013/03/02 [18:40]

한국을 빛낸 사람들...정환승 이사장 수상

사회`경제`문화`건설`산업`금융 `연예`의료 등 사회 각 분야

이영노 | 입력 : 2013/03/02 [18:40]

-정환승(우) 이사장-     © 이영노
[사회부/이영노 기자]
한국을 빛낸 사람들 주최로 열린 대상에서 수상자가 가려졌다.

최근 주최 측은 정환승 사단법인 국민성공정책진흥회 이사장을 2013 사회봉사공로대상 2013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자에서 선정 수상했다.

이날 서울 백범 김구기념관에서 열린 ‘2013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서 사회복지부문 공로를 인정받아 2013 사회봉사공로대상자다.

  이날 시상식은 2013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언론인연합협의회, 대한민국신문기지협회, 나라(독도)살리기국민운동본부, 사단법인 국제문화공연교류회, 스포츠코리아신문, 선데이타임즈, 안중근의사평화컵조직위원회가 등이 공동 주관했다.

  김양순 언론인연합협의회 회장(아시아여성포럼 회장, 한국레저골프협회 총재)은 대회사에서 "우리 앞에 펼쳐진 21세기 주인공은 바로 이자리에 계신 수상자 여러분"이라며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세계속에서 우리 민족의 위대한 위상을 마음껏 펼쳐 나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상식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부문과 일반기업 및 공직 부문 등에서 평소 봉사, 선행, 효행 등 투철한 사명감과 국가발전 등 타의 귀감이 되는 인물들을 선정, 그 공로를 표창하는 상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백범,한국을 빛낸 사람들, 정환승,이영노, 국민성공정책진흥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