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청소년의 숨은 끼와 재능 발굴 위한 발표회 개최

난타공연과 무언극 등 9개 팀 참여 열정적인 공연 펼쳐

강효근 | 기사입력 2017/08/09 [08:28]

함평군, 청소년의 숨은 끼와 재능 발굴 위한 발표회 개최

난타공연과 무언극 등 9개 팀 참여 열정적인 공연 펼쳐

강효근 | 입력 : 2017/08/09 [08:28]

 

▲ 사진=함평군 청소년들이 숨은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고 있다.     © 강효근


[오늘뉴스/함평=강효근 기자] 전라남도 함평군(군수 안병호)이 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김명관)와 손잡고 함평군에 거주하는 청소년의 숨은 끼와 재능 발굴을 위한 꿈키움 발표회를 개최했다.

 

9일 함평군에 따르면 지난 8일 함평군 함평읍 엑스포공원에서 지역아동센터 청소년과 종사자 315여 명이 참여 꿈키움 발표회와 어울림 한마당 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발표회는 함평군 관내 12개 지역아동센터 청소년 중 9개 팀이 참여 난타공연과 무언극, 민요, 방송댄스, 음악줄넘기 등을 통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며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고, 자신감을 기르는 시간을 가졌다.

 

오금열 주민복지실장은 “이번 발표회와 어울림 잔치로 지역아동센터의 돌봄 기능을 지역 사회에 알리고, 아이들 자신의 꿈과 재능을 키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2부 행사에서는 엑스포공원 물놀이장에서 수구, 수중배구 게임을 하면서 서로 소통하고 마음을 나누는 계기도 마련했다.
 

대형 언론이 다루지 않는 지역의 크고 작은 소식을 심층 취재해 여과 없이 생생히 보도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함평군,청소년,끼,재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