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정홍렬`허다희’ 전북창업보육 유공자표창

2017 전북창업기술혁신대전

이영노 | 기사입력 2017/12/05 [11:44]

군산대, ‘정홍렬`허다희’ 전북창업보육 유공자표창

2017 전북창업기술혁신대전

이영노 | 입력 : 2017/12/05 [11:44]
▲ 정홍렬`허다희 씨     ©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 전북지역창업보육협의회(협의회장 군산대 김영철 교수)는 4일 전주 르윈호텔 백제홀에서 “2017 전북창업기술혁신대전”을 개최했다.


행사는 전라북도 및 중소벤처기업부, 군산시, 전주시,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전북테크노파크, 전북경제통상진흥원, 전북지역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2017 전북창업기술혁신대전을 통해 참가자들은 전북지역 중소·벤처기업의 창업성공률 제고 및 지역산업발전을 위한 상호협력방안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고, 지난 1년간 창업활동과 창업지원에 수고한 창업보육 유공자에 대한 표창도 있었다.


이날 진행된 유공자 표창을 통해 전라북도 표창에는 군산대학교 허다희,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에는 전주대학교 최은복과 전북생물산업진흥원 채윤주, 전주시 표창에는 전북생물산업진흥원 이은미, 전북대학교 김철수, 탄소융합기술원 유경민, 군산시 표창에는 군산대학교 정홍렬, 호원대학교 김민정 등이 선정되는 명예를 안았다.


 김영철 전북지역창업보육협의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한 산학연관의 아름다운 동행을 통해 중소벤처기업의 창업활성화 및 지역산업발전, 고용촉진의 목적을 달성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군산대,2017 전북창업기술혁신대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