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사)대한기자협회 전북협회 창립행사

지역발전과 언론 창달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

이영노 | 기사입력 2013/07/01 [09:45]

익산시, 사)대한기자협회 전북협회 창립행사

지역발전과 언론 창달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

이영노 | 입력 : 2013/07/01 [09:45]

축사를하고 있는 최두섭 회장.     © 이영노
[전북/이영노 기자]
익산시에 있는 사)대한기자협회 전북협회가 기념행사를 가졌다.

지난 28일 협회는 김필용 중앙회장 및 내 외 빈 과 회원 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함태수 조직위원장의 사회로 1시간 30분 동안 창립협회가 열렸다.

이날 식전행사로 전북협회 창립 1주년을 기념하는 윤화현단장외 8명의 하와이안 악기인 우쿨렐레 앙상불 연주가 있었다.

최두섭 회장이 박종근(우) 회원에게 전북협회 신임이사 위촉장을 수여하는 모습.     © 이영노

또 이날 김필용 중앙회 前 회장, 박상채 상임이사, 박수영 중앙회 어머니기단 부단장, 개야도 늘 푸른 교실 강 미경 원장이 전북협회 창립 1주년을 기념하는 축사를 전달했다,

특히 축사에서 전북협회 최두섭 회장은 “전북협회 창립 1주년을 맞아 자리를 빚내주신 김필용 중앙회 회장님, 중앙회 박상채 상임이사님, 중앙회 함태수 조직위원장님, 부산, 경남 협회 김광섭 사무처장님, 개야도 문예교실 강미경 원장님, 그리고 영상축하 메시지를 보내주신 김균식 경기남부 협회장님, 박만수 경기북부협회장님과 행사에 참여해주신 내 외빈 여러분과 축하 화환을 보내주신 분들과 참석하신 회원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윤화현 어머니기자단장은 답사에서“ 벌써 전북협회가 1주년 행사를 맞게 돼 감사를 드린다.”며 “ 1주년 행사에 참여해주신 중앙회 김필용 회장님을 비롯 많은 내 외빈 회원님께 감사들 드린다.”라 전했다.

이어 윤 단장은 “오늘날 사회는 그 어느 때 보다 여성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시대를 열어가는 변화의 출발점에 서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시기에 전북협회 어머니기자단은 우리 사회의 부조리하고 불합리한 부분을 개선하고 바로 잡는 일을 발휘하여 새로운 페러 타임의 시민운동으로 발전시켜 더불어 행복한 세상! 바르고 공정한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전북협회 어머니기자단이 출범하기까지 많은 도움을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전북협회 창립행사에서 이사 6명 등 회원 21명의 신입회원 위촉장 수여식과 지역 발전과 언론 창달에 공로가 지대한 회원 12명에게 감사장 및 특별 공로상이 수여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대한기자협회, 익산협회, 김필용,박수영, 윤화연,이영노,최두섭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