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찰, 저소득 지역아동센터 “추석맞이 나눔운동과 학교폭력 예방교육”

임성진 | 기사입력 2013/09/11 [16:00]

인천경찰, 저소득 지역아동센터 “추석맞이 나눔운동과 학교폭력 예방교육”

임성진 | 입력 : 2013/09/11 [16:00]
[오늘뉴스=임성진 기자] 인천경찰 정보화장비담당관(구장회) 직원들은 11일 남동구 만수동 소재 만수사랑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추석맞이 나눔운동과 학교폭력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만수사랑 지역아동센터는 저소득 가정의 자녀를 위한 방과 후 무료급식, 학습 등을 지원하는 아동복지시설로 방과 후 만수동 초등학생 29명이 이용한다.
 
학교폭력 예방교육을 통해 폭력을 당했을 경우 117과 112 신고 요령 등 대처방법을 알려주고 참석한 학생들에게 학교폭력 신고 전화번호(117)가 적힌 "밴드”도 나눠주며, 경찰 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경찰은 이날 고장으로 사용치 못한 컴퓨터, 전기 콘센트, 전화기 등을 정비해 주고 노후 정보통신기기 부대품 10개를 교체해 줬다.
 
나눔운동 실천으로 사과, 포도, 각 1박스와, 빵, 우유등 간식거리와 어린이 방석 20개를 전달했다.
 
또한 만수동의 독거노인가정을 방문하여 김치, 사과 등 식료품과 생활용품을 전달하며 외로운 독거 할머니의 말벗도 해드리는 등 추석맞이 나눔운동도 전개했다.
 
인천경찰은 이러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인 운동으로 정착시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며 나눔을 함께 하겠다' 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